당대표

안녕하십니까?

한류연합당 당대표 김영종입니다.
당대표
김 영 종
주요 약력
  • (현) 월드마스터위원회 대외협력위원
  • (현) (사)대한민국명인회 이사
  • (현) (사)세계명인회 이사

“ 2021년 1월,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자 한류연합당을 창당하였습니다. ”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이루어낸 창당이라 더없이 감격스러웠습니다. 창당 과정에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의 간절함과 당원동지들의 열의를 담아 미래의 비전을 담는 한류연합당이 되겠습니다.

한류연합당은 헌정 이래 대한민국을 감돌고 있는 수많은 갈등과 분열의 고리를 과감하게 끊어내고, 대한민국이 지금껏 이루어놓은 정치 · 경제 · 외교· 사회 · 문화 등 모든 분야의 진수를 담아 미래 세대를 위한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는 희망의 정당이 될 것입니다.

여기저기를 둘러봐도 녹록지 않은 현실입니다. 미봉책에 불과한 정책들, 화합하지 못하고 갈등의 소용돌이 속에서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시하는 모습들, 국민을 위한다는 슬로건을 내걸지만 결국은 정권 창출을 우선시하는 움직임은 국민의 바램을 담기에는 부족하고 오히려 허탈감과 절망감을 안겨줄 뿐입니다.

인류의 여러 사항에 내리는 경고처럼 코로나19는 기세를 더하고 있으며,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세상을 맞이하여 마스크 속에 자신을 감춰 버리는 삶에 서서히 익숙해지면서, 비 공동체적인 생활을 더 편안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종식에 이르기까지는 시간이 더 걸릴 것 같고, 전염병 유행 기간이 길어질수록 일상의 삶을 제대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많습니다. 의학적인 종식을 위한 노력과 함께 코로나 블루 확산을 막는 대비책도 필요하며 코로나 이후 ‘바로서는 대한민국’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도 마련되어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정부 수립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세계가 인정하는 자랑스러운 국가로 성장해왔습니다. 이제는 도약을 위한 새로운 전환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성장발전 과정에서 발생한 여러 정치·경제·사회 문제들을 총체적으로 재점검하여 미래의 청사진을 마련하는 것이 정말 시급합니다.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금의 어려움을 견뎌내야 할 이유도 없다고 합니다.

정치가 바뀌지 않으면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 바뀌지 않으면 새로운 정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한류연합당은 ‘새로운 시대, 새로운 나라, 새로운 사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계사적인 아픔을 승화하여, 대한민국이 전 세계를 선도하는 중심국으로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우리에겐 찬란했던 지난 역사가 있고, 세상의 어려움엔 함께 힘을 모았던 많은 일이 있었으며, 한강의 기적도 이루어 낸 나라입니다. 현재는 ‘한류’로 전 세계를 물들이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 살아감에 자부심을 느끼며, 미래를 준비해야 합니다.

국가와 국민이 함께 행복한 나라, ‘새로운 나라’를 만들고자 합니다. G20의 일원으로 GDP가 세계 10위(2020년 기준)인 나라, 대한민국입니다. 성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우리 국민이 있었기에 이루어 낼 수 있었던 일입니다.
국가의 성장으로 국민이 안정되고 편안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 것이 정부와 정치인의 의무입니다. 양극화가 더욱 심해지는 요즈음, 상실감과 무력감에 희망을 잃어버린 사람들이 많습니다. 코로나19를 이겨낼 백신뿐 아니라, 삶의 희망을 되찾을 백신도 너무나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류연합당이 그 역할을 다 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나라’를 바르게 이끌어갈 ‘새로운 사람’이 필요한 때입니다. 분열과 정쟁을 일삼는 현재의 정치는 피로감과 절망감을 줄 뿐입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한 백년대계를 논하지 않고, 사사로운 이익을 우선시하는 모습은 국가의 발전에 발목을 잡으며 국민의 등을 돌리게 하고 있습니다. 한류연합당은 대한민국의 무궁한 발전을 염원하며 대의로서 시작하였고, 절박한 사명감으로,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며 새로운 나라를 만들고자 합니다.

세상의 큰 변화를 준비하는 정당, 미래지향적이고 진취적이며 강력한 대한민국을 준비하는 한류연합당입니다.

새로운 정치를 준비하는 한류연합당에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