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정당소식

선거운동 6일(0402)-22대 국회의원선거- 비례대표 후보자 토론회 참석
등록일
2024-04-02
조회수
533


 

 

기호 38번 한류연합당은 제22대국회의원선거 비례대표후보자 토론회에 참석하였습니다.


 

국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미래지향적이고 진취적이며 강력한 대한민국을 준비하는 당!

기호 38번 한류연합당입니다.

 

한류연합당은 대한민국이 가진 엄청난 에너지를 모아 새로운 시대, 새로운 나라를 만들고자 하는 일념으로 정치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득권이 아니기에 바른길로 나아가는데 스스럼이 없고,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있기에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일이 쉽지 않음에도 묵묵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국가브랜드로 완전히 자리 잡으려면,현재 한류의 바람을 이어가야 하며, ‘한류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세계 평화와 안정을 대변하는 상징적인 언어가 되게끔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정치적인 노력과 여러 결정이 필요하여 한류연합당이 그 역할을 하려 합니다.

 

한류연합당이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경제강국, 정치강국, 외교강국, 국방강국, 의료강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한류연합당의 주요 정책은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고자 계획한 한반도프로젝트 입니다.

 

한반도 비무장지대 DMZ에 전 세계가 참여하는 세계문화 예술도시를 건립하자는 것으로, 한류연합당은 비영리 국제문화기구 월드마스터위원회를 비롯한 여러 단체와

이를 실현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을 꾸준히 해오고 있습니다.

 

 

 

한류는 단지 K-POP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대한민국이 이루어 온 성과의 다른 이름입니다.

 

한류연합당은 현재를 이뤄낸 대한민국이 미래 사회에서도 그 역할을 다하기 위해 [한반도프로젝트]를 구상하며 준비해 왔습니다.

 

비무장지대에 전 세계가 참여하는 문화예술 공간, 축제 공간, 학회와 회의를 위한 공간,

관광과 레저 공간을 마련하여 문화예술을 통해 경제적, 외교적, 정치적인 효과를 극대화하자는 것이 [한반도프로젝트]의 기본 계획입니다.

 

신 냉전체제로 돌입하여전쟁과 갈등이 증폭되는 이 시기에, 분열과 대립의 상징이었던 대한민국 DMZ에 상생과 화합을 위한 대공간을 마련함으로써, 대한민국이 미래를 담보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것입니다.

 

한반도가 전 세계의 평화와 발전의 아이콘이 되고,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여 세계사적인 큰 획을 그을 수 있는 새 희망의 프로젝트, [한반도프로젝트] 입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한류연합당이 지금껏 지켜온 정치적인 신념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뜨거운 한표 한표를 기대하겠습니다.

 

기호 38번 한류연합당! 많은 지지 부탁드립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거대 양당은 국민을 위한정치를 하고 있다고 표방하고 있지만,

현실은 자신들의 권력을 유지하고 집권을 위해 서로 비방하고 갈등하는 모습을 보이며 정치에 환멸을 느끼게끔 만들어버렸습니다.

 

이제 변화와 변혁이 절실합니다.

 

기호 38번 한류연합당은 국가의 발전과 안정이 곧 국민의 행복한 삶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정치인의 가장 기본적인 의무임을 잊지 않고, 미래를 위한 물꼬를 만들고자 합니다.

 

기호 38번 한류연합당!

국민 여러분의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